(Eng)침샘 줄줄!!! 오징어 비빔국수 (완벽한 술 안주) [박막례 할머니]

Share it with your friends Like

Thanks! Share it with your friends!

Close

할머니 식당 놀러 갈 때마다
메뉴엔 없었지만 종종 해주시던 오징어 비빔국수!
가족들끼리 먹기엔 넘 넘 넘 아쉬웠던 그 국수
옛~날에 호프집에서만 파시던 그 술 안주
세상 밖으로 꺼내봅니당!!!!

___
♥막례 할머니의 유쾌한 일상이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할머니를 보고 즐거웠다면 좋아요!
♥할머니를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면 공유하기!

인스타 ▶ https://instagram.com/Korea_Grandma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ewra9462
메일주소 ▶ newrarara@naver.com

Comments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says:

여러분! 면은 꼭 소면으로 하세요! 이번에 막례쓰는 두꺼운 중면을 썼는데 얇은 소면이 더 맛난다고 우리 편들은 꼭 소면 쓰라고, 막례쓰가 꼭 말하래요 ❤️ 요번 주말엔 다들 오징어 비빔국수 해먹어요 ❤️

정은지 says:

여러분 이거 진짜 허벌나게 맛있어요ㅠㅠㅠ 저는 너무 뻑뻑하게 돼서 물을 좀 넣고 간장도 살짝 더 넣었는데 진짜… 존맛탱 ㅠㅠ 꼭 해드세요

하 하 says:

할머니 요리컨텐츠 너무좋아요

파쿠파쿠Pakupaku says:

유투부에서 첫 댓글달아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오늘 해먹을게요. ★

데이지양 says:

국수에다 사료를 넣어요?ㅎ 낼 만들어볼게요~~♡♡♡

Bright Silver says:

할머니 영상은 밤에 보면 안돼요 😂재밌어서 못 자고 배고파서 배민 보게 되어요

찌주스틱 says:

이거는 진짜다!!!

펭수 says:

오징어볶음 할줄몰라서 소스사다가 해먹었는데ㅎㅎ이젠 소스 안사도 되겠어용

몽실 says:

미루고 미루다가 엊그제 가족한테 해줬는데 자기 요리에 자부심도 있고 입맛 깐깐한 울아빠가 맛있다고 인정하셨습니다!!!!!막례 할머니 감사해유

강지영 says:

저는 밥 반찬으로 먹어서 소면대신 팽이 버섯 넣었거든요? 대박이예요😭 신랑도 밥 두공기나 비벼서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할머니😍

김가은 says:

아진짜 맛있겠다ㅏㅏ

mingu tt says:

진로이즈백이랑 먹고 개꽐라됨

히죽 says:

오메오메 이거 미쳤다요

Marshall Mathers says:

숙주도 들어가면 식감도 오지고 염병나더라고여

먹구 says:

이거 또보러왔어요 하ㅠ……………
진짜 너무맛있어보여요 볼떄마다 침넘어감ㅠㅠㅠㅠㅠㅠㅠ

김붕글 says:

와 진짜 소맥이랑 호로록하면 진짜 맛있겠다…할무니 레시피 공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곽아론미모에치얼쓰 says:

진짜 너무 마시써요 ㅠㅜㅠㅠㅠㅠ

굴므아 says:

정말…마성의 영상..ㅠㅠ..일주일에 몇번씩 꼭 보는 것 같아요..할머니 사랑해요..❤️

당근주스 says:

또보러왔니?

된장찌개에서건져올린두부 says:

그냥 오징어 없이 요리해서 밥에 달걀이랑 얹어먹어도 꿀맛이에요 ㅠㅠㅠ 사랑해요 함무니

Michael Scott says:

이거 밥이랑 먹어도 괜찮나요??????

ssong says:

이거 오징어 대신 돼지고기 넣고 해보신분? 오징어 구하기가 어려워서ㅜㅜ

Do K says:

어릴때 엄마따라 호프집 갔다가 먹었던 거 생각난다ㅠㅠㅠ 낼 해무야지ㅠㅠ 막례할무니 저 뒤질때까지 유튜브 해주세요ㅠㅠㅠㅠ 올해 20살이에요 저 100살까지 살건데 앞으로 80년만 더 유튜브 해주세요 사랑해요

최성은 says:

사료ㅋㅋ 너무 소탈하셔서 정말 우리 외할머님 생각나여~웃다가 침흘렸네요~

김해인 says:

두 번 해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Writ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