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누가 탕후루를 그렇게 먹어요.. 이상한 탕후루 만들기 [박막례 할머니]

Share it with your friends Like

Thanks! Share it with your friends!

Close

먹는법도 독특하고 재료도 독특하다
박막례표 탕후루!!!!!
허니버터칩 탕후루 원조가 여깁니다

___
♥막례 할머니의 유쾌한 일상이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할머니를 보고 즐거웠다면 좋아요!
♥할머니를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면 공유하기!

인스타 ▶ https://instagram.com/Korea_Grandma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ewra9462
메일주소 ▶ newrarara@naver.com

Comments

아니 쫌그게 아니고 says:

딸기 육즙..🍓🥩

서응강이 says:

과자 탕호루 원조 창시자♥

샤일 says:

냉장고에서 30~40분 넣어 보관!!

데이지양 says:

실패한 탕후루는 고님님께로 고고~~~♡♡♡

Sunny says:

할머니는 뭐든지 맛있게드시네요

라라 says:

박막례 할머니를 유투브로 알게되서 너무 행복하네요..^-^ 요양원에 계시는 외할머니가 생각납니다 들어가시기전에 좀더 많이 잘해드릴걸… 사진 몇장과 영화보러간게 전부라서 씁쓸하네요… 집에오시면 초콜릿을 좋아하셔서 냉장고에 있는 초콜릿을 먹어도 되냐고 물어보시고는 한번씩 꺼내서 잡수셨었어요.. 초콜릿만 봐도 할머니가 생각나네요.. 지나가면 챙겨드리고 싶어도 그럴수가 없어서 후회만 남네요

라라푸 says:

실패이유가 자일로스설탕이 안되요 자일로스설탕하셧는데 성공하신분은 얼리고당을 넣거나 햇을거에요 아님 정말 잘만드시거나 운이좋으셧던걸꺼에요
그리고 설탕:물=5:3비율로 들어가야되용 올리고당대신 딸기넣으셧으니까 그건 잘하셧구용 그리고 설탕시럽절대저으면 안되요
설탕넣고 불피우기 전에도 절대저으면 안되요 광고아니고 전 서담님 영상보고 성공햇는데 서담님이 친절하게설명해주세요!

추기급인 says:

3:58  유: 과자 한 사람 우리밖에 없어
          막: 우리가 원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 최고!!!!

이지윤 says:

유라님이랑 할머니 싸우신 적은 없나요? 저도 할머니랑 같이 사는데 1년에 한두 번은 투닥투닥 하거든요ㅋㅋㅋㅋ..

미니 라이언 says:

얼려야지욬ㅋㅋㅋㅋㅋㅋㅋ

이지애 says:

글자가 틀리셨어요 .. 딸기 육즙터지는소리뿐….×딸기과즙터지는소리뿐….o

오영주 says:

섞어서망하신듯ㅠㅠㅠㅠㅠㅠㅠㅠ

김애용 says:

설탕이랑 물 넣고 섞으면 안돼용 그냥 약불로 놓고 20분 정도 기다리고 그 거품?같은게 엄청 커지면 완성되요

강채운 says:

한동안 냉장고에 얼리면 돼요~ 기회되면 꼭 해보세요😍

딸기포도바나나키위망고 says:

도어락 소리날 때 우리집에 누구 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황진 says:

맛뵈더니 환장하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봉 says:

아 썸네일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공룡 says:

물엿을 안넣어서 그런가봐여 ㅋㅋㅋㅋ

Seohyeon Kim says:

5:10 과즙인데.. 고기가 육즙이고..

Le Festin says: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김기린 says: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잘라서 빛반사내깈ㅋㅋㅋㅋㅋㅋㅋ

이진성 says:

이거 어쩌다보니깐 된건데
탕후루 설탕가지고만 만들 수 있어요!!
1)설탕을 그냥 내가 원하는 만큼 넣는다
2)그다음 중간불로 한다음 섞지 말고 있다가 녹기 시작하면 숫가락으로 섞는다
3)이제 설탕이 달고나 색 처럼 녹으면 그때 바로 딸기든 포도든 거기에 붙는다
4)이거 굳는 시간은 1분 2분 정도 안에 다 굳어요
시간이 중요해요!!시간에 따라 탄 탕후루가 될지 안탄 탕후루가 될 지 결정되요!
제가 이 방법으로 안성공한적이 없어요 ㅎㅎ
참고로 저는 요리초보랍니당
저도 이 영상 방법으로 하니 5번중에서 1번 밖에 성공 못했어요ㅠㅠ

앵두% says:

할머니 저으시면 안되요ㅠㅠ

Kailet Lo says:

웃겨서 거의 울면서 봤네 근데 고모는 무슨 죄래요? ㅋㅋㅋㅋ

연주공듀 says:

다른 유튜버 레시피 보고 다시 만들어주세요 ㅠㅠ 맛나게 드시는거 보고 싶어야

enak inosi says:

ㅋㅋㅋㅋㅋㅋㅋ과자가 양심이 없엌ㅋㅋㅋ

jiyoung kwoun says:

허니버터칩은 개양심이야

빈센트리 says:

누구 들어오는 소리듣고 휴대폰안하는 척했는데 아무리 있어도 아무도 않왔닼ㅋ

하얀표범 says:

딸기가 언제부터 육즙이었죠? 과즙 아니에요?

하뚜비 says:

설탕이 적었거나 덜 끓인 것 같은데..물에 넣어보고 하시지..;;

Writ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