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아들에 갑질까지? 김진태 조국에 직격타 또 터트렸다! 와~ 끌어주고 밀어주고 다 해 먹었네 ㅠㅠ

Share it with your friends Like

Thanks! Share it with your friends!

Close

Comments

sh k says:

댓글공작봐라. 드루킹 오지네..ㄷㄷㄷ 울산대 강사가 석사논문만으로 가능함?ㅋㅋㅋㅋㅋㅋㅋ 인생전체가 사기인 샠기 조국

연꽃처럼 says:

그런놈이 무슨 법부부장관으로 한단말이야

연꽃처럼 says:

조국 아빠가 논문표절에 달인이니까 딸까지 조작질해서 부정입학에 시험한번치지않고 장학금까지 어떻게 그렇게 잘 설계할수있을까! 달인들이네

mh l says:

가정이나 개혁해라

david choi says:

죠국(ck) IS A DIRTY SON OF A BITCH LIAR AND CROOK. THIS NEWS IS ABSOLUTELY TRUE FACTORS!

이교순 says:

김죄동 떡고물 너무많이먹으면 체한다

이교순 says:

김죄동 요새 안보이던데 더불어터진당을위해 그렇게도충성하며 재롱떨더니 혹시 얼간이(어준이)랑 똥지게지러간거니? 웬지불쌍타

tv쥬꾸 says:

아! 그러고보니 종종 사람들로부터 우리나라는 인귄위원회부터 없어져야한다고 들어왔는데 딱딱들어맞네요..와~~~~대박

문희태 says:

김진태의원 님존경합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joo10156 says:

김진태는 검사질 어떻게 했는지 알만하다

최미자 says:

김진태의원님 끝까지 비리 터뜨려주시고 좌파에서 승리하는날까지 건투를빌며 공산화 막아주시고. 역사에남는 위인이 되어주십시요

nic e says:

역시 검사 출신 .수고 했씀니다 춘천시민의보배

이앤럭키 says:

한국당은 쪼국도 중요하고 다 중요합니다.
특히 지소미아 건도 칼날을 세워주세요.
연일고생 많습니다.
국민들은 한국당만 보고 갑니다. 연일 쏘는 미사일에 국민들은 불안해서 못 살겠습니다.
미사일 쏘는데도 대한민국대통령 이란것이 한마디 변명따위조차도 않고 동남아나 돌아다니면 장 땡입니까? 국민들은 누굴 믿고 살아야 합니까?
감사합니다.

KOREAN FIRST대한민국우선주의 says:

[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에 대한 진실 폭로 ]

1. 따님 논문 및 대학입학 관련

– 논문 제1저자 등록의 경우 최근 밝혀진 진실은 “논문으로 부르기도 쪽팔리는 리포트 수준”으로, 어느 교수나 연구진도 그런 리포트 수준이라 자신이 저자로 등록되는 경우라면 등록 자체를 안했을 거라고 합니다 (김어준뉴스공장 2019.8.28 인터뷰)

– 논문(리포트)의 제목이 흔히 들을 수 없는 내용이라 마치 뭔가 특별하고 전문적이다라는 인식이 지배적이라 논문이 매우 난해할 것이기 때문에 이건 대학교수도, 국회의원들도 읽어도 이해가 안될 수준이라고 “추측”만을 한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단번에 ”별거 아니네” 싶었습니다. 그냥 임신하는 동안 임산부의 혈관이 어떻게 변하나. 그런 내용이였기 때문이죠. 차분하고 냉정한 분석과 사실 조사도 없이, 멍청한 국민들이 제대로 언론과 자유한국당 의원들에게 놀아나는 상황입니다. 하긴 그러니 박근혜처럼 한심하고 무식한 아줌마가 대통령되었겠죠.

– 논문으로 대학을 갔다고 주장하는 분들에게, 논문으로 대학 안갔습니다. 논문으로 대학에 가려면, 논문의 사본이라도 수시전형에서 대학교 측에 제출이 되었어야 하며, 논문의 제목, 내용, 성과, 얼마나 자신이 연구에 기여를 했으며, 그 논문이 얼마나 획기적인가를 자기소개서에 자세히 기재가 되었어야 하나, 조국 따님의 경우 그런 내용이 없습니다. 수시전형으로 대학을 가본 학생이라면 다들 아실 겁니다. 어떤 사회적 활동, 연구, 참여 등으로 대학을 가고 싶은 경우 자기소개서에 집중적으로 그 부분을 상세히 알리는 내용이 주를 이룰 것이라는 점이요. 조국 따님이 기재한 내용은 딱 한 줄입니다. 어떤 프로젝트에 참여한 적이 있었고, 자신의 이름도 등재가 되었다. 그게 다이며, 논문의 제목이나 내용은 없었습니다. 취업준비생들도 취업시 자소서에 뭐라고 적는지 입장바꿔 생각하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2. 웅동학원

– 이 학원 설립 및 건축에서 이미 조국 일가는 망한 사업입니다. 그리고 현재 적자 100억 수준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떤 재산의 은닉, 부정 증식의 의혹을 받으려면 최소한 남는 장사, 국가기관과의 뇌물과 댓가 등이 있어야 하거나, 공문서 위조로 공무집행 방해죄가 성립이 되어야 하는데, 그런 사실이 전혀 없고 언론보도조차 없음

– 사회 공익 사업으로 어떤 면에서는 멍청한 투자와 사업이었고, 어떤 면에서는 어려운 학교법인을 위해 나섰다가 낭패를 본 경우로 자유한국당과 그들의 언론이 소재로 남용한 경우입니다.

3. 동생의 위장이혼설

– 채무 면탈이 아닌 채무가 이미 많은 상태에서 동생의 부인이 딱한 마음과 동시에 자신감에 반해서 결혼했다가, 경제적인 문제로 이혼한 것이고, 결혼생활 내내 부인의 경제력에 의존해서 생활이 유지되어 이혼을 하면서 동생이 승소한 건축비반환 청구권을 부인명의로 준 것인데, 사실상 강제집행 권원이 없어서 종잇조각에 지나지 않아 더더욱 조국 일가에서 며느리에게 죄지은 마음으로 살았다고 합니다.

4. 동생의 위장소송 설

– 건축비 반환 소송에서 실제로 학교법인을 상대로 승소를 하였으나, 강제집행이 불가능한 재단이라, 오히려 동생의 입장에서는 소송에서 이기고도 돈을 실제로 받을 길이 없는 어처구니 없는 경우로, 이 또한 멍청한 대학생들이 사실관계를 따져보지도 않고 정계진출을 위해 촛불집회 열면서 난리치는 것이며, 최근 바른미래당과 자유한국당은 청년 공천에 유리하게 공천룰을 변경해서 내년 총선에 학생회장 출신의 의원 만들기에 나섰고, 실제로 홍준표, 황교안 등은 청년 대학생들과 자주 호프집에서 시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다수 확보)

5. 조국 따님의 장학금 특혜 논란

– 조국 따님의 경우, 그냥 운이 좋았던 경우에 지나지 않으며, 장학금이 아니라, 열심히 포기하지 말고 공부하라는 장려금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언론보도되었음, 게으르고 무식해서 기사문 해석도 못하는 사람들만 난리치는 중). 이글을 적는 저도 대학 졸업 후 개인적으로 성적에 상관없이 제가 마음에 드는 학생들에게 옳은 재목이 되라고 장학금 8번 정도 총 3천만원 그냥 준 적 있습니다. 즉, 주는 사람 마음이고, 약장수 마음입니다. 현재 언론과 일부 대학생들은 정말 무식하고 멍청해서 뭐가 뭔지 파악도 안하고 돼지처럼 흥분해서 집회 주관하는데 선동되고 있군요.

– 제가 친하게 지내는 지역 유지, 어르신들도 원룸 사업하면서 착한 대학생들에게 월세 면제,(저도 자취할 때 월세 면제받은 적 많았음, 이유는 착하다, 잘생겼다, 듬직하다 등 이유로, 어떤 아저씨는 장관이 되어 나라를 위해 좋은 일하라고 주심). 개인의 사유재산 사용에 마녀사냥좀 그만 하시죠.

– 면학금 못받는게 불평등은 아닙니다. 그건 자신이 어떤 사람으로 성장했고, 사회 어르신들에게 어떻게 비춰지느냐에 따라 복이 주어지고 싸가지없어 보이는데 누가 면학금을 주겠습니까? 이 글을 저는 저는 대학 생활 내내 대부분의 교수들에게 자신의 제자로 오라고 자주 로브콜 받았고, 어른들에게 예의가 바란 모범생이었기에 잘 압니다.

6. 사모펀드

– 이해충돌(이 단어가 무슨 뜻인지 모르면서 비난하는 중이시라면, 좃도 모르면서 선동되어 지랄 중이다라고 자신을 평가하시면 됩니다)은 없었습니다. 이유는 투자한 돈이 어느 회사나 어느 분야에 투자되는지를 알 수가 없는 Blind Fund였기 때문입니다. Blind Fund(이거 알아보고 비난하세요)는 펀드 회사에 돈만 맡기고, 펀드매니저가 알아서 돈을 투자하고 운용해서 불려주는 방식입니다. 제가 펀드 매니저를 해봐서 아는데요, 이런 투자 방식에서 투자자가 공직자로서 뭔가 관여를 해서 부정학 재산 증식 의혹을 제기하는 사람들이 스스로 “나는 더럽게 멍청하고 무식한 놈이다”라고 인증하는 겁니다.

– 조국후보의 조카는 이런 펀드회사가 있으니, 한 번 고려해 보라고 조언만 한 경우입니다. 즉, 펀드회사와 조국 가족의 특별한 관계가 없었고, 제가 보기에는 펀드회사의 영업팀에서 조국교수를 보고, 적극적으로 자신들의 투자관리 능력을 영업해서 가입시켰을 겁니다. 영리 법인이 그런 활동을 하는 건 너무 당연한 것이며, 기업체에서 직장생활해보신 분들, 금융상품 판매해보신 분들, 보험판매, 백화점 영업 등등 상품을 판매하는 일에 종사하셨다면, 대한민국 모든 영리법인이 어떻게 고객을 유치하는가 생각해보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회생활도 안해보고, 졸어후 제대로 사회생활도 못해본 그런 무식한 애들이 퇴진 집회 여는 겁니다.

7. 우성빌라 실소유주 정씨?

– 저는 이혼소송에 참여해서 소송을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부동산의 경우 이혼을 한 후 처분을 해야 하는데. 처음 장만할 때 3억인 빌라가, 이혼 당시 실거래가 3억 밑으로 돌면, 일단 제대로 팔 때가지 기다리거나, 3억 정도의 양육비, 생활비, 위자료 지급해야 할 입장에서는 그냥 둡니다. 명의이전의 경우 귀찮기도 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이혼 후 이혼 전 상태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혼생활이 어느 정도 좋았고, 이혼 당시 서로에 대해서 예의를 갖출 정도의 인품을 가진 분들이 그렇게 하고요, 개싸움하듯 서로 물고 뜯고 하는 분들은 손해를 보더라도 처분했겠죠. 오히려 조국 후보와 전저의 인품과 도량이 입증되는 사안인데 이것도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난리치는 겁니다.

8. 공직자 다주택 해소 위한 꼼수, 위장매매

– 매매관련 자료 더불어민주당에서 자체 검증해보니, 자료가 모두 확보되었고 위장매매가 아닌 것으로 확인되어 문재인대통령도 일시적인 여론이 그야말로 청문회가 열리면 모두 해소될 것으로 확신하기에 임명 철회 안하는 것이며, 한 나라의 지도자로서 일부 어리석고 무식한 국민이 잘못된 길을 갈 때 휘둘리지 않아야 할 의무를 다하는 겁니다.

9. 끝으로 대학생들과 청년 정의당원들에게

– 지금 퇴진 촛불 집회를 주관하는 학생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사실관계 연구하고 확인하고 자료 확보했습니까? 후배들이 지금 저지르는 논리적 모순은 과거 민주주의를 파괴한 전두환, 박정희와 뭐가 다른 것인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10. 마녀사냥 주도하는 언론에게

–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서 당신들에게 언론,출판의 자유가 보장되는 것입니다. 잘못되고 왜곡된 기사를 쏟아내는 일에 가담하는 jtbc와 여타 방송사, 언론사들은 헌법을 위반하는 겁니다.

이교순 says:

우리나라조국에 먹칠하지말고 이름바꾸세요 이름값도못하면서~그리고 여기저기서 동네북처럼 두들겨맞지말고 사퇴하세요 어찌그리욕심을 못버리시나 쯧쯧

김관식 says:

헐 금보다 귀하게 목숨

하니 조국 실력대단하다.

목메달 달아줄께 지둘려 ..

이렇게 말해야 정답아닌가요 ??

김관식 says:

이런세끼들에게 공부를 한 이땅의 학생들이니 그 정신상태가어땟겟느냐고????

신명희 사지를 찢어죽일 인간 뒈져버려라 says:

조국사퇴

신명희 사지를 찢어죽일 인간 뒈져버려라 says:

김진태 의원 화이팅 최고 최고 ~~

축당첨 says:

자한당같은 대한민국오합지졸 정치인 전부다청산해야 됀다 자한당당신들은 매국노친일파 인간쓰래기 당이다 사이비색귀들 나라 팔아먹을려고 핼래래 대한민국주권자로서 나는 자한당 당신들에게 분노한다

뭉가네 says:

존경합니다 의원님 힘내세요

해피마마 says:

김진태의원님 바른말 잘 하셔서 응원합니다~!!!

이광호 says:

(사기꾼의 특징:잡지식이 많고 편법은 기가 막히게 냄새를 맡는다 ,그런데 전문적 지식으로 들어가면 깨갱한다)
졷꾹이 하는 짓꺼리가 사회에서 흔히 접하는 사기꾼양아치 처럼 보인다 했더니..도적놈에 쌔끼가 연줄을 이용해 서울대교수까지..이런 도적놈에게 배운 학생들 수준은 괘안은 건지?

우금란 says:

김진태의원 님 청문회 수사가 다끝날때까지 연기하십시요. 청 문회끝나면 문십새 인 명하면 쫒아내기 힘듭니다 연기하십시요.

이승욱 says:

너희한국당
핫바지시바셐키들은
대체 뭐했어?
나라꼬라지좆같이가고있는데~~

이승욱 says:

울산대를
문닫게해야한다
동국대
단국대
이런 쓰레기학교를
문닫게해야한다

이양숙 says:

전무후무한 더불어 민주당.
미투.비리,안들려 안들린다니까
뻔뻔함의 극치!
그아비의 아들 딸
정의의 사도 김진태의원님 짱이십니다
존경합니다.

손병철 says:

다른의원님들. 배우세요

정길용 says:

좃국아 가라

Writ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