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 2만개쏜다고 갑질하다가 먹튀했을때 여캠의 반응ㅋㅋㅋㅋ

Share it with your friends Like

Thanks! Share it with your friends!

Close

#봉준 #오리 #별풍선 #열혈 #갑질 #먹튀 #반응

[클릭한번만..! https://www.youtube.com/channel/UC69uMhRJcUnvMnMxKT2SS0w?sub_confirmation=1]
★구독+좋아요+알람을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Comments

Seungmin Choi says:

봉보미🥳

동네형 says:

니가 강남포르쉐냐!!!

BONG-ORI JVC says:

돈 잃고.. 재미 잃고

손다은 says:

와 인기 목록에 떠서 들어왓는데 다시 와서 봐도 존나 못생겼다…. 댓글도 다 하나 같이 남자 뿐이네 비슷하게 생긴 애들끼리 방송하고 시청자하고 ㅋㅋ

아드레날린 says:

야근데 니복귀안하냐?

머털 says:

0.0005 뭉크뭉햇네

여행가고싶네 says:

쏘는놈이나 별창이나 똑같다

김킴 says:

아무리 컨텐츠이지만. 보면서 꺼끄럽움이 있네요 5천개 약 55만원 정도인데. 자기 돈으로 자기가 뭘 하던지 말던지 거기에 신경 쓸 필요가 없는데 요즘 핫한 로맨스 스캠 사건이 생각이 나게 하네요

jun pk says:

이러니깐 돈자랑 하다는 말나오지

푸들블랙 says:

빠밤빠밤 얼른 복귀해라 킹봉준

Frog Frog says:

돈이 아깝다..

강철민 says:

이 시국에 여캠에게 별풍?

미스터정 says:

뭐가 재밌는건지 모르겠지만 봉준이가 신나하니까 좋네 ㅎㅎ

주수현 says:

봉크뭉이세요?

트레블리버풀 says:

아니 어떻게 살뺄수록 못생겨지누

30대게임하는남자 says:

컨텐츠 너무 넘치네요!!

비가온다 says:

이럴거면 러봉하우스 계속 찍자 광고 열심히 볼게 ㅋ 이게 수익이 더 괜찮을듯

이강석 says:

이시국에 여캠에게 별풍쏘는 컨텐츠?!

종버미 says:

형 이시국에 이런영상 너무좋아 사랑해

문성보 says:

제가 형님처럼 허리가진짜 안좋습니다
하루에 3시간도 못잘정도로 허리신경이 눌려서 아프고 자는것이 무섭습니다
지인들한테 조언을 구했더니 운동이 답이라고 하는데 형님 조언도 듣고싶습니다 제발 도와주십시요 진심 이 나이에 세상살아가는게 싫어지고 마음이 괴롭습니다 ..
부탁드립니다

ᄒᄋ says:

여캠믿거

이화랑 says:

이야 진짜 살 많이뺏다

MC K says:

다나 어릴때 모습 보는듯

Writ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