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들의 ★LOL모델★ 장윤정 ‘목포행 완행열차’♩ [내일은 미스트롯] 9회 20190425

Share it with your friends Like

Thanks! Share it with your friends!

Close

안방마님 장윤정의 깜짝무대!!
관객&선배들도 감격할 애절 ㅠㅠ한 보이스
[내일은 미스트롯 9회]
[Ch.19]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1800100.cstv

Comments

전문가 says:

노래 참 좋~타~~~  난 미스트롯 하면 김유선이 가장 강한 인상으로 남아 있는데…다들  잘 해

브래찡 says:

노래 진짜못하네요 ㅋㅋㅋ 비웃고 갑니다 서프라이즈 조연이나하세요 이댓글 꼭 봐

홍ᄏ홍자 says:

야 ㆍㆍㆍㆍ ㆍㆍㆍ장윤정잘ᆢ한다♡

임홍식 says:

말이필요 없는 노래네요..ㅠvㅠ

kk k says:

가수가 그냥 가수가 아니죠 윤정아지매 고맙게 잘 듣습니다 응원합니다

뮹지확홧훗퇏 says:

신경많이쓰고 불럿겟다 심사위원이라는자격으로~~~

카우시에 says:

장윤정 당신을 한국의 등려군으로 생각하리다
고로 시대를 앞서간 트롯가수일 수 밖에 ..
왜냐, 장윤정 트롯데뷔(어머나)시절의 그 나이 때의 제 2의 장윤정은 나오지 않을 듯.. 미스트롯(CHOSON)이나 골든마이크(KNN) 오디션을 보면 장윤정같은 트롯스타가 나오지 않을 듯… 리틀 장윤정조차 없을 듯…아마도.

이섲믐 says:

엄마가 추천해주셔서 맨날 들으러와요

최강 says:

역시 프로 답습니다

Ds Seo says:

당신이 짱이랍니다

김유진 says:

곡자체가너무좋은데
장윤정이미지랑너무잘맞다
이노래할때표정이너무예쁘다

이뻐서미안해 says:

😈😈😈※※※※악 플 금 지****😈😈😈

이뻐서미안해 says:

아직도 장☆님을 지적질하는 사람은 당신의 귓구녕을 의심하시요…..초혼을 듣고도 아직도 평가질이네…ㅠㅠ

녹차아이수 says:

정말집중해서보고노라고했는대 ㅜㅜ
봄표정보고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민성 says:

미스트롯 최고에 노래였음 참가자들
진 선 미 분들 상태도 안됩 내가 봤을 댄 군더더기 없이 갈끔하고 기교와고음과 감정까지 왜 장윤정이 트롯여왕 이였는지 보여주는 노래

장하늬 says:

기교반 소리반이군요~

seungyong kim says:

우와 역시 윤정이 형님…최곱니다……

공정한세상적폐척결 says:

ㅋㅋ 홍자가보구싶내 이제집에가라콧소리지겹다

eomthx says:

방탄 소년단 종국이 보고 하루정도 연습하고 불러 보라고 하면 장윤정 두배는 잘할거다.. 뭘보고 이걸 잘한다고 하는지 이정도 테크닉은 아이돌그룹 보컬들이 열배는 더 좋아. …. 홍자가 3시간 연습해도 이것보단 잘하겠네.. 장 마스터는 이미 소리가 와닿는 정도가 저무는 해야

Jinuk Men says:

음.나이가 들수록 노래에 원숙미가 느껴지네.
어머나 부를때가 엊그제 같은데.

임민혁 says:

진짜 궁금해서 글 남기는데요… 요즘 윤정님 목소리에서 안좋은 소리가 들려서 듣기싫다는 글이 종종 보이던데 그게 어떤소린지 좀 알려주세요. 저는 그냥 다 좋은데… 내 귀가 이상한건지

Write a comment

*